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Perfect Winter Outfits

추운 겨울을 버틸 수 있는 것은 멋진 아우터를 마음껏 입을 수 있어서이다. <맨즈헬스>가 꼽은 세 가지 윈터 아우터의 스타일링을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MBC 예능 <극한데뷔 야생돌>의 세 남자와 함께 완성했다.

‘야생돌’ 3인방과 함께한 윈터 아우터 스타일링

PADDING JACKET

단조로운 디자인보다는 색다른 스타일을 고른다.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스타일의패딩은 포근함과 우아함을 두루 갖추었다. 격식있는 자리는 물론, 연인과의 데이트에서도 멋을 잃지 않는다. 아우터를 고를 때는 꼭 맞는 사이즈보다 오버사이즈를 선택하자.

패딩 무톤 재킷 코치, 컬러블록 카디건 로이나인, 데님 팬츠 캘빈클라인 진.

Mini Interview
<극한데뷔 야생돌>을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 파이널 무대.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모든 것을 폭발하는 순간이었다.
무대를 마치고 나서 느낀 점 후련하다. 그리고 내가 생각보다 춤을 잘 춘다는 것.
아이돌에 또 도전할 생각은 생각해보겠다. 당분간은 모델 활동에 집중할 것이다.
기억에 남는 미션 <맨즈헬스> 화보 촬영 미션. 모델 출신인 나를 가장 뽐낼 수 있었던 미션이 아니었을까.
촬영을 마친 소감 즐겁고 행복했다.
지난 순간들을 돌이켜본다면 정말 열심히 했다. 간절한 희망을 가지고 출연한 친구들을 위해서.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올세인츠. 처음 올세인츠의 가죽 재킷을 입었을 때 느꼈던 가죽 냄새를 잊지 못한다.
좋아하는 윈터 아우터 롱패딩.
스타일링에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 핏.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최근 구입한 물건 컨버스 척테일러 로우 스니커즈.
좋아하는 운동 복싱. 웹툰 <더 복서>를 보고 시작해서 1년 반 정도 되었다.
요즘 가장 큰 스트레스가 있다면 근손실. <극한데뷔 야생돌> 촬영하면서 운동을 아예 못했다.
내 인생의 좌우명 인생사 새옹지마. 어떤 결과가 나오든 스트레스 받지 말자.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행복.

핑크 마블 패턴의 패딩 아우터와 블루 터틀넥 풀오버 모두 모스키노, 헤드밴드 파타고니아, 그레이 조거 팬츠 송지오, 하이톱 스니커즈 나이키.

ELEGANT MOUTON

남자의 무톤 재킷은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어필한다. 따라서 드레시한 무드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럭셔리한 분위기가 완성된다.

블랙 무톤 재킷 오비노, 화이트 티셔츠 캘빈클라인 진, 베이지 와이드 팬츠 로이나인, 하이톱 스니커즈 컨버스.

Mini Interview
<극한데뷔 야생돌>을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 샤이니 민호 선배님과 김종국 선배님이 촬영장에 오셔서 한우를 직접 구워주었을 때. 언제 이런 경험을 해보겠나.
기억에 남는 미션 강에서 통나무를 옮겨야 하는 팀 미션.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위험하기도 했고 매우 힘들었다.
촬영을 마친 소감 출연자들끼리 정이 많이 들었다. 한동안은 허전하고 보고싶을 것 같다.
4등을 예상했나 솔직히 7~8등을 예상했다. 호명 당했을 당시 기분 긴장한 나머지 옆에 있던 주완이 형의 손을 나도 모르게 잡고 있었다. 이름이 불리자마자 객석에 앉아 계신 부모님이 보였다. 좋은 결과를 안겨드려서 다행이었다.
좋아하는 윈터 아우터 패딩과 플리스 점퍼.
평소 겨울 스타일링은 어떻게 하나 따뜻하게 입는 편. 편하면서도 오버사이즈 핏의 의류를 선호한다.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신발.
최근 구입한 물건 나이키 에어조던 시리즈.
요즘 가장 큰 스트레스 <극한데뷔 야생돌> 촬영하느라 헬스를 아예 못한 것.
헬스를 하게 된 이유 다이어트를 위해 PT를 받다가 ‘쇠질’의 매력에 빠졌다.
내 인생의 좌우명 후회 없이 살자.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건강.

베이지 무톤 라이더 재킷과 패턴 셔츠 모두 올세인츠, 데님 팬츠 캘빈클라인 진, 첼시 부츠 닥터마틴.

CHESTERFIELD COAT

벨벳 칼라 덕에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트이다. 본인의 체형에 따라 단추의 여밈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지만 되도록 더블브레스트를 권한다. 더블브레스트는 몸을 갑옷처럼 여며 보온은 물론 남성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니까.

하운드투스 패턴 더블브레스티드 코트 8 by YOOX, 니트 풀오버 JW 앤더슨 by 육스닷컴, 그레이 와이드 팬츠 누아클레, 비니 캘빈클라인 진.

Mini Interview
<극한데뷔 야생돌>을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섰을 때.
기억에 남는 미션 커버곡 미션. 블락비 ‘베리굿’이었는데 무대에서 동선이 틀린지도 모르고 신나게 춤췄다.
촬영을 마친 소감 살면서 제일 많은 에너지를 쏟아부었던 시간. 후회 없이 해서 후련하다.
<극한데뷔 야생돌> 촬영 전과 후를 비교한다면 인내하는 법을 배웠다. 많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도 되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 의상 생방송 무대에서 입었던 빨간색 가죽 재킷과 검정 가죽 팬츠 스타일링. 화면에 나오는 모습이 섹시해보였다.
좋아하는 윈터 아우터 코트.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나 오버핏의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가방. 스타일링의 마침표이자 포인트이다.
최근 구입한 물건 디퓨저. 좋아하는 향 우디 향.
좋아하는 스포츠 실내 클라이밍.
그 이유는 목표를 향해 올라가는 과정이 즐겁고 마지막 돌을 잡았을 때의 성취감이 좋다.
내 인생의 좌우명 무언가를 노력하고 열심히 하되 흘러가는 대로 잘 받아들이자.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행복.

오버사이즈 더블브레스티드 코트 송지오, 블랙 재킷 준지. 패턴 팬츠 8 by YOOX, 브라운 몽크스트랩 구두 손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