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Scroll Down
Scroll Down
Go to top

MEN’S YOGA NIGHT FEVER!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과 마음이 열리기 시작한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탁 트인 루프톱에서 매트를 깔고 요가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 마련했다. 금요일 밤의 열기만큼 참가자들의 열정이 가득했던 ‘맨즈 요가 나이트 피버’이다.

금요일 밤의 뜨거운 요가 열기

지난 5월 13일 금요일, 바람이 살랑이던 어느 저녁, 코리아가 주최한 ‘맨즈 요가 나이트 피버’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서울 성수동 CCC 바 루프톱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 데상트, 에콜린, 카스 등 다수의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한 행사에는 일반 신청자와 운동을 사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해 요가를 체험했다. 이가영 요가 강사와 함께한 1시간의 요가 클래스와 간단한 식사 후에는 ‘맨즈 요가 나이트 피버’를 후원한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브랜드 퀴즈와 경품 증정 행사가 이어지며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금요일 밤의 열기만큼 행사장은 젊은 온기로 꽉 채워졌다.

남자를 위한 파워 요가

클래스흔히 요가는 심신 수양에 좋고 유연성을 길러주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지만 칼로리를 많이 태우는 것과 동시에 근력을 향상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몸을 탄탄하게 가꾸기에 좋다. 이가영 강사는 이날 행사에서 근력 위주의 동작으로 구성한 파워 요가를 선보였다.
이가영 강사는 근육을 충분히 늘려주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수리야나마스카라를 시작으로 모든 요가의 기본이라 부를 수 있는 하타 요가를 베이스로 자세들을 선보였다.
“요가는 신체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육 발달에 매우 좋은 운동이에요. 요즘은 대부분 사람들의 근육이 경직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가처럼 이완 운동을 많이 해주어야 자세가 좋아지고 부상을 방지할 수 있어요”
무용수 자세와 활 자세, 부장가, 전사 자세 등 요가 초보자라면 힘들어할 수도 있는 난이도 있는 동작들이었으나 참가자들 대다수가 웨이트 트레이닝과 필라테스, 러닝 등 운동을 취미로 즐기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모든 동작을 잘해냈다.

맨즈 요가 나이트 피버 어땠나요?

최광진@jacobkwangjin 웨이트 트레이닝을 오랫동안 해서 요가는 어느 정도 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다. 여러 가지 요가 자세를 수행하면서 내가 그동안 얼마나 뻣뻣하고 속 근육이 부족한지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소문으로만 들은 미국산 피스타치오를 처음 먹어보니 참 매력적인 간식이라고 느꼈다. 비타민과 마그네슘, 아연 그리고 운동인에게 필수인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있는 데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먹을 수도 있다. 군것질 대신 간식으로 대체하기에도 훌륭하다.

문영찬@ mychan001 덕분에 요가를 처음 해보았다. 초반에 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에 따라 재미있게 즐기며 따라갈 수 있었다. 미국산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핑거 푸드도 정말 맛있었고 다양한 브랜드 소개도 뜻깊은 경험이었다. 특히 데상트 의류를 입고 요가를 했는데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아 난이도 있는 요가 동작을 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웨이트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여름을 앞두고 좋은 에너지와 활력을 얻은 시간이었다.

이도연@donieeeee 종일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하느라 거북이같이 굽은 목과 등이 몇 개의 요가 동작만으로 곧게 펴지는 듯한 느낌이었다. 나에게 차분하게 집중할 수 있는 요가 시간이었다. 집에 돌아와서 웰컴 기프트였던 에콜린의 젤 클렌저를 사용해봤는데 피부에 자극을 덜 주고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약산성 젤 클렌저였다. 메이크업을 한 상태로 격한 실내 운동을 즐겨하다 보니 피부 스트레스가 심한 편이라 화장품을 고를 때 깐깐한 편인데 에콜린의 젤 클렌저는 순하고 제형도 가벼워 단연 합격이다.

모형건@mosama0124 평소 헬스와 사이클만 타다가 요가를 해보니 전체적인 신체 밸런스와 근육들이 이완되면서 온몸이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요가를 마치고 야외에서 시원하게 마시는 카스 맥주 한 모금은 정말 꿀맛이었다. 이번 기회로 비알코올 맥주를 처음 접했는데 맥주 고유의 맛 그대로이면서 비알코올이라니 신기했다. 맥주와 함께 먹은 미국산 피스타치오도 최고였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다.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단백질을 보충하기에 이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