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Lucky Man, Run Jeju!

살로몬, 순토, 윌슨 등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대표 파스칼 크라소Pascal Cresseaux는 지난 해 제주에서 생애 첫 번째 트레일 러닝을 경험했다. 올해 같은 코스의 기록 단축을 약속한 그는 러키맨이라는 자신의 닉네임을 훈련으로 실현해낼 것이라고 말한다.

아머스포츠 코리아 대표의 첫 번째 트레일 러닝

과거 테니스 선수였던 파스칼 크라소는 현재 스포츠를 하는 모두에게 최고의 장비를 제공함으로써 활동에 더 큰 즐거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대표이다. 가장 좋아하는 운동으로 골프와 테니스를 꼽는 파스칼 대표는 평소에도 일주일에 세 번씩 피트니스 센터에 출석할 정도로 건강 유지를 위해 힘쓴다. 생애 처음으로 도전했던 트레일 러닝 대회인 2021 트랜스제주 10km 코스에서 무려 1시간 5분 만에 피시니 라인을 통과한 그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러닝 코스를 찬양하며 “숫자는 나이에 불과할 뿐, 한 발을 딛는 순간 발전 가능성이 열릴 것이다”라며 러너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첫 번째 트레일 러닝 대회였던 트랜스제주 10km 완주 소감은? 달리기를 좋아 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즐겁게 경쟁한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 코 로나-19 상황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는 것이 무엇보다 뜻깊다.
아머스포츠에 속한 살로몬과 순토는 이 대회의 공식 스폰서이다. 후원사로서 의 감회는? 최근 공식 스포츠 대회가 목마른 상황 속에서 이번 트랜스제주는 삶의 정상화를 위한 용기 있는 첫걸음이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아머 스포츠의 활동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스포츠에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뜻을 함께하는 모든 이와 지속적으로 감정을 공유하고 싶다.
아머스포츠 코리아는 한국에서 어떤 역할을 할 계획인가? 더 많은 사람이 일 과 여가 사이에서 균형을 찾을 것이고 이것은 생활 스포츠의 발전에도 큰 영향 을 미칠 것이다. 그리고 아머스포츠가 그 다리 역할을 하고 싶다. 조금의 바람이 있다면 부모들이 아이를 위해 스포츠 활동의 중요성을 소중히 여기기를 바란다. 학생들은 스포츠를 배우면서 정신적, 체력적으로 훨씬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사회 통합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가장 간절한 것은 스포츠업 계가 살아나는 것이다. 나는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리더이고 우리 소비자들에게 테니스, 야구, 등산, 러닝 등 그들의 활동이 더 즐거워지도록 지원할 의무가 있다.
나를 설명하는 단어는? Competitor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비빔밥
도전하고 싶은 대회는? 철인 3종 경기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는? 골프와 테니스
러닝 추천 장소는? 모든 길이 환상적인 제주도

Editor’s Pick

살로몬 보나티 트레일 WP 재킷

심리스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다.

살로몬 XA 트윈스킨 숏

퀵 드라이 원단과 허리 밴딩 디자인으로 장거리 러닝에 적합하다.

살로몬 울트라 글라이드

중장거리용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로 착화감이 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