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디다스 글로벌 미디어 이벤트 파리 취재기 2 : 스피드를 위해 태어난 아디제로 프랜차이즈
2023 아디다스 글로벌 미디어 이벤트 파리 취재기 1 : 무게는 줄이고 에너지는 높인 울트라부스트 라이트를 만났다.
그는 아역 스타였고 남성들의 피트니스 워너비 몸짱이었고 사랑받는 TV 스타였다. 요즘 그는 자신을 재창조하고 있으며 제대로 하기를 원하고 있다. 2023년을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잭 에프론의 인생관에 주목해 보라.
언더아머가 봄을 맞아 ‘20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루틴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의 ‘나’를 만나보라는 언더아머의 메시지가 담겼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3월 2일 ‘20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를 론칭했다. 언더아머 2023 브랜드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운동을 통해 ‘새롭게 성장하는 나’를 찾아가도록 독려하는 ‘나와. 만나자.’ […]
2023.03.02 by
Men's Health
프로 레슬러 더 락The Rock이라는 이름 그리고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이 슈퍼히어로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10월 개봉해 일주일 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한 미국 DC 코믹스의 새로운 영화 〈블랙 아담Black Adam〉에서 드웨인 존슨은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은 물론 하늘을 날며 번개까지 쏘아대는 슈퍼히어로 블랙 아담을 연기한다. 놀랍게도 그는 올해로 50살이다. 하지만 전보다 더 탄탄하게 자리잡은 근육, 우러러볼 수밖에 없는 피지컬로 스크린에 나타난 드웨인 존슨은 의심할 수 없을 정도로 전성기의 모습 그 이상이다. 남자라면 궁금할 수밖에 없는 그만의 보디 트레이닝법 그리고 근육 뒤에 감추어진 드웨인 존슨의 마음속 짙은 이야기를 〈맨즈헬스〉를 통해 지금 모두 공개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이름조차 생소했던 썰매 종목 중 하나인 스켈레톤에 혜성처럼 등장한 선수가 있다. 무시무시한 피지컬과 대비되는 매서운 눈빛 그리고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헬멧을 쓰고 나타난 대한민국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의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그 이름은 윤성빈이다.
이탈리아 친환경 대표 리빙 브랜드인 오피치나나뚜래가 명품 전문 유통 판매처인 어도어럭스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
대한민국 최초의 브레이킹 국가대표, 헤디Heady는 그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사람들의 시선을 독점한다. 올해로 17년째 춤을 추는 그는 언제나 ‘지금’이 자신의 전성기라 말한다. 비보이, 최승빈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라이프를 모두 담았다.
2023년 2월, 1,600명이 넘는 전 세계 러너들이 어메이진 정글 트레일 by UTMB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태국 최남단 베통, 얄라 지역으로 왔다.
2022년 트랜스 제주 100K 여자 우승자 김진희 선수(팀호카)가 2023년 태국 베통 정글 트레일 by UTMB 대회 100K 부문에서 여자 2위에 올랐다. 완주자보다 포기자가 많았던 하드코어 대회에서 결코 멈추지 않았던 그녀의 레이스 속으로 들어가보았다.
제주의 아들, 농부, 그리고 트레일 러너. 팀호카의 고민철 선수에게는 유독 자연과 관련된 수식어가 많다. 어쩌면 땅과 운명을 같이 타고난 사람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작년 트랜스 제주 100K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태국 정글 트레일 대회에 참여하게 된 그를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밀림의 도시 베통에서 만났다.
코퀴야드 안드레 진. 대한민국 최초의 귀화 럭비 국가대표이자 우리나라 럭비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에 출전한 전무후무한 선수이다. 이제 지도자로서 럭비인의 행보를 이어가는 그는 다시금 이를 악물고 달린다. 세계무대에 우뚝 설 한국 럭비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