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iginal Wellness Drink
상큼한 향기로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과일 오렌지는 감귤류에 속하는 열매로 풍부한 즙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세계 곳곳에서 재배되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과일이며 특히 미국 플로리다에서 생산되는 오렌지는 높은 당도와 넘치는 과즙 때문에 가장 맛이 좋고 달콤하기로 이름나 있다. 이런 명성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플로리다 지역이 풍부한 햇살과 따듯한 온도, 적절한 강우량은 물론 모래가 섞인 독특한 토양으로 이루어져 오렌지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환경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자라나는 플로리다 오렌지는 재배량의 90%가 오렌지주스로 생산되는데 풍부한 과즙과 높은 당도 덕분에 최고의 프리미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탄생될 수 있다.

주스 속 꽉 찬 영양
최상급의 신선한 오렌지로 만든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뛰어난 맛은 물론 가득 찬 영양 성분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완성해준다. 또한 설탕을 포함해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순수한 오렌지로만 채워져 다른 과일주스보다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지만 영양 함량은 훨씬 더 높다.
1 비타민C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피부를 포함해 뼈와 연골, 근육 그리고 혈관 유지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C를 가득 담고 있다. 비타민C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철분 흡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어 충분히 섭취할 경우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2 칼륨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다량 함유된 칼륨은 근육 강화는 물론 신체 내에서 중요한 신경 전달 역할을 한다. 이것은 체내 수분, 전해질, pH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결과적으로 활기찬 컨디션을 유지하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3 엽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엽산은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중요한 철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엽산은 수용성 비타민B의 일종으로 세포 분열 및 건강한 적혈구를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하는 영양소이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언제 마시면 좋을까?
바쁜 하루 일과에 체력이 금방 방전될 것 같다면 상큼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섭취해보자. 부족해진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하고 체력을 회복시켜 금방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장시간의 업무로 심신이 피로할 때 오랜 시간 동안 업무를 이어가다 보면 몸은 여지없이 피곤하고 지치기 마련이다. 이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극약 처방이 될 수 있다. 자연에서 온 건강한 탄수화물이 신체에 에너지를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C가 장기적으로 신체 면역력까지 높여줄 것이다.
강도 높은 운동 전후 에너지 충전 및 회복이 필요할 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함유된 풍부한 전해질과 건강한 당분은 운동 능력과 지속력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운동 후 쌓인 피로를 회복하도록 유도하며 유산소 운동으로 인해 손실된 수분 보충에도 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