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초경량 마사지건 ‘케어건에어’

많은 사람들이 피로 회복을 위해,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 운동 후 근육통 완화를 위해 마사지건을 찾는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마사지건은 종류만 해도 수십 가지이다. 성능을 따지자니 무겁고, 가벼운 걸 찾자니 성능이 아쉽다. 어느 하나도 포기할 수 없다면 주목하라. 무게와 성능 모두 만족하는 마사지건이 등장했으니까.

프렌즈마켓 케어건에어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와 520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이 편리한 마사지건. 4가지 헤드로 부위별 케어가 가능하고 원터치 방식과 USB 충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18만9천원 프렌즈마켓.

휴대에 강하다

마사지건은 크고 무겁다는 편견을 버려라. 프렌즈마켓 케어건에어는 무게가 520g밖에 되지 않으니까. 그뿐만 아니라 휴대폰과 비슷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자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파우치로 활용 가능한 하드 케이스는 충격으로부터 마사지건을 지켜주며 휴대에도 용이하다.

성능에 강하다

작다고 무시하지 말라. 파워가 작은 것은 아니니까. 최대 3,200rpm의 강력한 타격감을 구현해 편리함과 효율성을 높였다. BLDC 모터를 장착해 파워는 강하지만 소음이 적고, 5시간 충전으로 최대 18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전에 강하다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다면 안전성을 따져라. 케어건에어의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손에서 놓칠 염려가 적고, 10분 뒤 자동으로 꺼지는 과열방지 시스템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년 동안 받을 수 있는 무상 AS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여실히 드러난다.


박강현 (카멜커피 대표) @barkuaaang

바리스타로 일하면서 종아리가 잘 붓고 어깨 근육에 무리가 많이 가는 편이에요. 집에 와서 이 마사지건으로 하루 10분씩만 풀어줘도 다음날 확실히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