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진짜’ 남자의 여름 냄새

스포츠 향수가 올드하다는 편견을 버릴 것.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담금질을 멈추지 않는 남자를 닮은 향은 단연 스포츠 향수이다.

‘스포츠 향수’ 하면 무엇이 떠오를까? 여름의 절정, 작열하는 태양 아래 파도를 가르며 질주하는 구릿빛 피부의 서퍼가 떠오르지 않는가. 피트니스 센터 샤워실에서 방금 씻고 나와 스킨을 얼굴에 착착 두드리는 남자, 아니면 테니스 코트의 건장한 선수도 생각난다.

이렇듯 스포츠 향수에는 수컷 냄새를 물씬 자아내는 남자의 멋이 있다. 그래서일까. 아무리 섬세한 니치 향수가 인기라 해도 전통의 강호 스포츠 향수는 아직까지 남자의 선반에 현역으로 남아 있다. 올여름 시간과 공을 들여 완성한 핫보디에 쿨하면서도 ‘진짜’ 남자의 향기를 덧입히고 싶다면 스포츠 향수를 뿌려보라. 이름만큼 젊고 생동감 넘치는 향이 당신을 완연한 남자로 만들어줄 것이다.

  1. 프라다가 후원하는 요트팀 루나로사의 스포츠 정신을 담은 향수이다. 라벤더와 바닐라 머스크 향의 조화로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루나로사 스포츠 EDT 150㎖ 15만5천원 프라다.
  2. 1994년 출시 후 20년이 넘도록 스포츠 향수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폴로 스포츠 EDT. 라벤더와 상큼한 레몬 향이 어우러져 깨끗하면서도 시원한 향취를 자랑한다. 폴로 스포츠 EDT 125㎖ 9만9천원 랄프로렌.
  3.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의 애슬래틱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유칼립투스와 시더우드 등의 우디 플로럴 향이 뿌리는 순간 산뜻함과 활력을 선사한다. L.12.12 블랑 포 맨 50㎖ 7만6천원 라코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