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여름 필수 스타일 아이템

하계 올림픽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이 여름을 제대로 즐겨보라. 세 가지의 서머 에센셜 아이템이라면 당신도 여름의 ‘위너’가 될 수 있다.

선글라스 26만5천원 마스카. 네이비 컬러 스윔 쇼츠 가격 미정 코치.

SWIM SHORTS

여름이 오면 여행지보다 수영복을 고를 마음에 기분이 들뜨지만 어디든 마음 편히 떠나지 못하는 현실이다. 이에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쇼츠 스타일의 수영복에 눈길을 돌려보자. 바다로 가면 비치웨어로, 일상에서는 셔츠나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으로 마음껏 다닐 수 있는 경쾌한 수영복이다.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라 엄청난 용기를 내지 않고도 색다른 편안함을 즐길 수 있다. 낙낙한 하와이안 셔츠에 바스락거리는 스윔 쇼츠만큼 편하고 만족스러운 차림이 없으니 이보다 더 좋은 여름옷 만한 게 없다.

옐로와 블루, 화이트 등의 컬러가 믹스매치된 스윔 쇼츠 14만9천원 라코스테. 오렌지 컬러 스윔 쇼츠 8만9천원 파타고니아. 민트 컬러 패턴 스윔 쇼츠 7만9천원 코랄리크. 화이트 컬러 스윔 쇼츠 7만7천원 에반크리스. 블루 컬러 스윔 쇼츠 4만9천원 조그스.

머스터드 컬러에 화이트 라이닝이 들어간 스윔 쇼츠 13만원 에반크리스. 스웨이드 플립플롭 10만2천원 코모레비 뮤지엄.

FLIP-FLOP

여름에는 플립플롭만한 신발이 또 있을까? 이 시즌만 되면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로 변형된 플립플롭이 범람하듯 쏟아진다. 플립플롭은 엄지발가락과 둘째발가락 사이로 끈을 끼워 신는 샌들이다. 여름에만 국한된 가장 단순하면서도 편안한 신발이다. 이번 시즌의 플립플롭은 가장 기본적인 형태에 편안하면서도 튼튼한 러버 소재가 인기이다. 형형색색의 컬러라면 더욱 좋다. 마음 편히 바다로 떠날 수 없으니 일상에서 플립플롭을 신는 것만으로 바캉스 기분을 대신할 수 있으니까.

네온 오렌지 컬러 플립플롭 2만9천원 휠라. 타비 디자인의 그린 컬러 플립플롭 19만원 겐조. 샌드 컬러 플립플롭 3만9천900원 아치스. 블랙 컬러 플립플롭 2만4천900원 크록스. 오렌지 컬러 스웨이드 플립플롭 10만2천원 코모레비 뮤지엄.

선글라스 24만5천원 마스카. 패턴 스윔 쇼츠 8만9천원 파타고니아.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산뜻한 수분을 선사하는 비 세이프 선 젤 50㎖ 2만8천원 라이크와이즈. 선인장 열매와 오이, 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열기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 PA++++ 200㎖ 1만9천원 더마비. 진주산삼과 칠향팔백산 성분이 피부를 맑고 밝게 가꿔주는 공진향 설 미백 톤업선 SPF50+ PA++++ 50㎖ 6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땀과 물에 강한 자외선 차단 포뮬러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유용한 컴포트 워터프루프 선프로텍션 SPF50+ PA++++ 40㎖ 5만원,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 효과를 선사하는 화이트 래디언스 선 프로텍션 SPF50+ PA++++ 30㎖ 5만5천원 모두 연작.

SUN CREAM

여름 필수 화장품 하나를 고르라면 단연 자외선 차단제이다. 요즘에는 크림은 기본이고 스틱,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등 다양한 효과를 선사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자외선 차단제의 용기에 표시된 SPF는 자외선 중에서도 UVB의 차단 정도를 수치로 나타낸 것이다. 시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SPF50은 자외선을 약 98% 차단한다. 주름과 피부 노화, 색소 침착에 영향을 주는 UVA를 차단하는 수치는 PA로 표시하는데 +가 많이 붙어 있을수록 차단 효과가 높다. 자외선 차단제는 물과 땀, 외부 환경에 의해 쉽게 지워지므로 두세 시간마다 덧발라주는 것을 추천한다.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수분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릴리프 시카 모이스처 선 SPF50+ PA++++ 50㎖ 2만4천원 아크네스. 판테놀, 스쿠알렌, 비타민E 성분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30 50㎖ 7만3천원 이솝. 유기농 알로에베라, 유기농 자두 오일과 해바라기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페이스 선크림 SPF50+ PA++++ 50㎖ 4만9천원 라보라뚜아 드 비아리츠 by 온뜨레. 마스크 속 땀과 습기에도 지워지지 않고 강한 자외선 차단력을 선사하는 스웨트프루프 선케어 에브리 선데이 워터프루프 선 밀크 SPF50+ PA++++ 30㎖ 2만1천원 닥터자르트. 두드리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낮춰주고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 SPF50+ PA++++ 25g 2만9천원 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