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박지혜의 웰니스 라이프

Relax With Juice&Grocery!

자기소개를 한다면? 운동하는 아나운서 박지혜이다. 본업은 아나운서이지만 운동을 좋아해 러닝 프로젝트도 기획하고 강연도 다니면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요가, 발레, 등산 등 운동은 가리지 않지만 가장 좋아하는 건 아무래도 러닝이다. 최근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고 플라스틱 뚜껑을 모아 업사이클링에 동참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정말 보람차고 즐겁다.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누구보다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는 것 같다.

박지혜에게 웰니스 라이프란? 스스로를 챙기는 시간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를 쉬며 몸과 마음을 비워주는 것이 웰니스라고 생각한다. 비움을 위해 하루쯤 단식을 하기도 하지만 클렌즈 주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자신만의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방법은? 하루 한 번 러닝으로 운동을 습관화하고, 하루 한 끼 채식으로 몸과 마음을 가볍게 디톡스하고 있다. 채식 대용 또는 간식으로도 평소 주스앤그로서리의 클렌즈 주스들을 자주 챙겨 먹는데 건강하고 싱그럽게 에너지를 채울 수 있어 만족스럽다.

주스앤그로서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굿바이나트륨! 아보카도를 음료로 마시며 든든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해준다.

어떤 사람에게 주스앤그로서리를 추천할 수 있을까? 도시생활 속에서 건강하지 못한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분들께 추천한다. 한 달에 한 번 만이라도 비움의 시간을 갖는 것이 얼마나 상쾌한지 함께 체험하고 공유하고 싶다. 가볍지만 건강한 하루의 시작과 끝, 주스앤그로서리라면 충분하지 않을까?

선택! 주스앤그로서리 클렌즈 주스

굿바이나트륨 135kcal아보카도 + 케일 + 바나나 + 오이 + 셀러리 + 아가베시럽아침에 마시는 칼륨 주스로 풍부한 맛과 높은 영양을 담아 든든한 오전을 보낼 수 있다.

그린버터스무디 155kcal헴프시드 + 케일 + 바나나 + 아몬드버터버터리한 주스의 정석으로 몸에 좋은 아몬드와 헴프시드, 케일을 조합해 든든함을 선사한다.

카카오트리 110kcal브로콜리 + 블루베리 + 바나나 + 카카오파우더 + 호두 건강한 재료에 카카오의 화려한 풍미가 더해져 쌉싸름하지만 중독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렌지이즈뉴그린 65kcal오렌지 + 레몬 + 사과 + 셀러리몸에 좋은 셀러리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풍부한 비타민으로 생기를 올려준다.

블러디볼케이노 65kcal오렌지 + 사과 + 비트 + 레몬살짝 데친 비트와 껍질째 넣은 사과, 상큼한 과일을 혼합해 건강함이 두세 배 담겨 있다.

노모어스트레스 105kcal망고 + 오렌지 + 바나나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주는 건강한 단맛으로 지루한 오후 시간을 활력으로 채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