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식스팩을 향한 ‘고단고식’ 부스터!

시간을 쪼개 피트니스 센터에 출석해도 먹는 것이 부실하다면 근력 증진은 기대하기 어렵다. 여기 충분한 단백질을 바탕으로 건강한 영양식을 실천하는 ‘고단고식’과 짜임새 있는 근성장 운동 플랜이 있다. 제대로만 실천한다면 새해 식스팩은 시간문제일 것이다.

하루 4식, 4주 완성 근력 증진 프로그램

강한 근성장을 위해서는 근육에 필요한 영양분을 최대한으로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그 바탕에는 개인의 소화 능력과 흡수율을 고려한 균형 있는 식단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하지만 중량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고체 형태의 탄수화물을 한꺼번에 섭취하면 오히려 소화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또한 불편한 포만감이 소화기관에 해로운 영향을 가져와 운동 효율성까지 낮아지는 역효과까지 초래한다. 단백질도 마찬가지이다.
과한 동물성 단백질 섭취는 소화불량과 변비 증상을 일으킨다. 따라서 때에 따라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을 닭가슴살 그리고 일반식과 적절하게 혼용해 섭취하는 것이 영양학적으로는 물론 근육 성장에도 전혀 무리가 없다.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라는 말처럼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영양과 식단이다. 건강을 위해 그리고 더 단단한 근육을 위해 바쁜 시간을 쪼개 피트니스 센터에 출석하는 중이라면 간편하게 ‘고단고식’을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은 자연식품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보다는 ‘고단고식’과 같은 가공식품이 영양 배합 부분에서 훨씬 훌륭하다. 하루의 똑똑한 마무리를 짓고 싶다면 오늘도 내일도 ‘고단고식’이다.

근육 증가를 기본 바탕으로 두면서 부족한 부위의 운동 횟수를 늘리고 부각되어 있는 부위의 운동은 빈도수를 줄여 전신 균형을 맞추는 것이 요즘 운동 트렌드이다. 신체 근육량을 올리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식사량을 늘리고 단백질을 수시로 든든하게 채워주는 것이 핵심이다.

175kcal

NEW! 고단고식 오곡 단백질 11.5g 식이섬유 5.9g 쌀, 귀리, 옥수수, 율무, 현미 등 각종 오곡으로 영양을 채워 물만 넣어도 고소한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182kcl

고단고식 고구마 단백질 11.6g 식이섬유 3.2g 국산 고구마와 자체 개발한 고구마프로틴 볼을 넣어 든든하고 효율적인 한 끼로 섭취가 가능하다.

180kcl

고단고식 흑임자 단백질 13.4g 식이섬유 5.9g 건강한 국내산 검정깨를 넣어 풍부한 맛을 구현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