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스트릭 마사지기 체험 후기

<맨즈헬스> 바디 프로필 챌린지 도전자들에게 스트릭 마사지기를 제공했다. 하루도 쉬지 않고 운동에 전념하며 극한의 근육통에 시달렸을 8인의 참가자들이 몸소 체험하고 느껴본 스트릭의 생생한 효과를 들어본다.

뭉친 근육은 손으로 문지르기만 해도 아프기 마련이다. 그래서 사용했던 일반적인 마사지기는 과한 진동으로 근육을 두드려 사용 후에는 시원하지만, 그 과정에서 느껴지는 고통은 감내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스트릭의 경우 미세한 진동으로 전류가 피부 속으로 흘러들어 근육을 풀어주는 원리라 마사지하는 과정이 과하거나 아프지 않다. 게다가 다리나 어깨 등 혼자서도 웬만한 부위는 다 셀프케어가 가능해서 편리하다.

임소영 @run.soyoung

운동 후 근육을 제대로 풀어주지 않으면 다음날 근육통을 심하게 앓는다. 평소 장시간 근무로 승모근도 잘 뭉치는 편이라 스트릭을 수시로 사용해왔는데, 몇 주 사용만으로 근육통이 줄어들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맨즈헬스> 바디 프로필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고강도 운동을 감행할 때가 많았는데, 스트릭 덕분에 큰 부상이나 통증 없이 운동을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는 물리치료 대용으로도 사용해볼 예정이다.

배종혁 @itshyok

요즘은 쉴 틈 없이 운동하느라 매일 몸을 혹사시킨다. 물론 그만큼 스트릭을 통해 충분한 리커버리도 잊지 않고 있다. 최근 잦은 러닝으로 부상에 시달렸던 아킬레스건을 자주 마사지해준다. 집에서 셀프케어가 가능하여 부상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에도 용이하다. 스트릭은 근육과 근막 이완을 위해 개발된 전문 마사지기인 만큼 미세전류를 통해 손상된 근육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다.

최영주 @youngjoo_peach

매일 아침 출근 전 운동을 하는 편이다. 가끔 운동 강도가 높았던 날은 출근해서도 근육통에 시달리곤 하는데 스트릭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그런 불편이 줄었다. 종일 책상에 앉아 있으면 목이 자주 뻐근하고 아픈지라 짬이 나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곤 한다. 처음 사용할 때는 효과를 체감하기 어려웠으나, 5주를 사용해본 지금 스트릭 없이는 운동하기가 두려울 정도이다. 너무 강하게 문지르면 멍이 들 수 있으므로 적당한 강도로 적정 시간만큼만 하는 게 좋다.

최광진 @jacobkwangjin

처음에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막막했다. 그러나 설명서를 한 번만 봐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했다. 더 놀라운 건 효과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는 점이다. 미세전류가 지방층을 통과하고 미세진동이 근육의 손상을 방지하여 전문가 수준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다. 운동 전후로 사용하면 근막 이완과 근육 활성화에 도움되고, 평소 불편함을 호소하던 목과 승모근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며 큰 효과를 누리는 중이다.

김성현 @hyun93oz

스트릭은 근육 이완 목적으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피로물질 회복에도 도움된다는 말에 자기 전에도 종종 사용 중이다. 종아리에 가볍게 2분 정도 마사지하고 나면 다음날 부기가 눈에 띄게 빠지고 가벼움이 다르다. 평소 종아리가 잘 붓는 체질이어서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덕분에 매일 밤 스트릭 삼매경이다. 제품 패키지에 전용 파우치도 있고, 충전형이라 가지고 다니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

송율리 @love_peace_1_

<맨즈헬스> 바디 프로필 챌린지와 피트니스 대회를 동시에 준비하며 가장 신경쓰는 부위가 허리라인이다. 매일같이 복부 운동 후 스트릭을 사용하면 뭉쳐 있던 근육이 풀리면서 한결 시원하고 허리라인 또한 매끈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다.
게다가 사용 시간도 3분 내외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근래 사용한 마사지기 중에서 가장 만족도 높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정유진 @71jin_fit

보통 스트릭을 운동 후에 많이 사용하는데, 운동 전에 사용해도 근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된다. 그래서 평소 운동하기 전 다른 부위에 비해 근육 성장이 더디거나 빈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준다. 운동 전에 부위별 2분 30초 정도를 문질러도 운동 후 몸이 훨씬 가볍고 넓은 부위에 골고루 자극받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트릭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라는 점이 특히 매력적이다.

김일권 @o1_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