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강하게, 파나소닉 람대쉬

삶의 격을 높여서 앞서가라!

누구나 선망하는 기업의 엔지니어로 근무 중인 김재영은 입사 후에도 자기 계발을 게을리 한 적이 없다. 그의 성실함은 늘 좋은 업무 성과로 증명되었고,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능력 있는 6년 차 엔지니어로 성장했다. 김재영은 지치지 않는 노력의 원동력으로 ‘일과 취미의 균형ʼ을 꼽았다.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저를 소개해야 할 때 엔지니어이자 러너라고 말해요. 그만큼 러닝을 좋아해요. 퇴근 후 러닝크루 사람들과 함께 달리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목표했던 거리와 기록을 달성했을 때의 성취감도 커요.”
그렇게 일에서도 취미에서도 남다른 김재영은 스포츠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될 만큼 빠른 마라톤 기록을 자랑한다. 낮에는 회사로 밤에는 운동장을 오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와중에도 김재영은 언제나 정돈된 외모가 돋보인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단정하고 깔끔한 외모를 유지하는 사람에게 더 신뢰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해요.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고요. 더군다나 저는 수염이 빨리 자라는 편이어서 어떤 면도기를 쓰느냐에 신중해요.”
김재영은 그런 점에서 아침에 샤워할 때나 이동 중에도 빠르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파나소닉 람대쉬(ESLS9AX)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말한다. “람대쉬의 6중날과 360°로 기울어지는 22D 헤드 시스템이 빠르면서도 날면도를 한 듯이 깔끔한 절삭력을 확인할 수 있어요.” 김재영은 파나소닉 람대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절약해주어 언제 어디서든 프로페셔널함을 추구하는 남자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나소닉 람대쉬 ES-LS9AX

6중날 절삭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6중날이 턱 아래와 볼과 같은 연약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밀착해 상처 날 염려가 없다. 밀착 22D 시스템 360°로 기울어지는 22D 헤드는 얼굴 윤곽을 따라 자유자재로 이동하면서 피부 표면에 밀착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100% 방수 및 물 세척 완벽한 방수 설계로 흐르는 물에 헹구기 쉽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