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방비 상태로 맞이한 여름은 준비되지 않은 자신의 몸을 반성하게 만든다. 불과 몇 개월 전까지 다짐했던 운동 계획은 차일피일 미루어져 달력은 어느덧 7월에 이르렀다. 뒤늦게 내려앉은 뱃살을 빼보려고 발버둥쳐도 곱게 사라져줄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남성 보정 속옷 브랜드 바디킹은 이러한 고민을 안고 사는 대한민국 평균 남성들을 위해 묘책을 개발했다. 입는 순간 감쪽같이 들어가는 뱃살과 탄탄한 가슴 근육을 연출할 수 있는 보정 속옷으로 당신의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도록 말이다.
심지어 운동할 때 보정 속옷을 입으면 운동 효과도 올라간다고 한다. 보정 속옷이 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고정되고 운동하는 내내 긴장감을 유지해주기 때문이다. 올여름은 바디킹과 함께 당당한 여름을 보내보자.
바디킹 보정 속옷 착용 방법
1 제품에 두 팔을 먼저 넣어 착용 준비를 한다. 2 한쪽 팔을 넣고 나머지 한쪽 팔을 넣는다. 3 두 팔을 넣음과 동시에 위로 손을 뻗어 머리를 넣는다. 4 제품을 밑으로 끝까지 말아내려 착용한다.
바디킹 보정 속옷 탈의 방법
1 제품을 위로 돌돌 말아 올린다. 2 한쪽 팔을 당겨 팔꿈치를 넣어 팔을 뺀다. 3 팔을 빼낸 후 제품의 목부분을 위로 당겨 머리를 뺀다. 4 나머지 한쪽 팔을 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