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미리 만나는 서머 핫 아이템

물놀이를 하러 갈 때도 일단 멋지고 봐야 한다. 그곳에 해변의 여인도 있을지 모르니까. <맨즈헬스>가 제안하는 여름 필수템으로 멋은 살리고 스타일의 돛은 달아 올려라!

레드 체크 셔츠 15만9천원, 블루 쇼츠 15만9천원 모두 라코스테. 슬립온 17만9천원 버켄스탁. 선글라스 24만5천원 마스카. 워치 71만원 티쏘.

Stripe Shirts

머린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지겹다면 단정한 셔츠로 눈을 돌려보자. 아저씨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반팔 줄무늬 셔츠가 몇 년 전부터 여름 시즌 핫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으니 과감하게 도전해도 좋다. 늘 입는 것보다 한 치수 큰 걸 고른다면 왜소한 체형 보완은 물론이고 좀더 젊게 보일 수 있다. 안과 밖으로 여러 아이템을 두루 겹쳐 입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옐로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가격 미정 리바이스. 체크 패턴 쇼츠 15만9천원 라코스테. 아대 9천원 휠라. 워치 17만2천원 스와치.

Summer Watch

수영, 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을 할 기회가 많은 여름에는 기본적으로 방수 기능을 갖춘 시계가 필수이다. 여기에 내구성 강한 소재와 블루, 그린 등 여름을 상징하는 싱그러운 컬러, 장시간 손목에 차도 답답함을 느낄 겨를 없는 시계면 더욱 좋겠다.

수심 200m까지 잠수 가능한 워치로 슈퍼 루미노바 소재를 사용해 야간과 빛이 적은 물 속에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86만원 빅토리녹스.
파란색 다이얼의 군더더기 없는 스틸 시계로 여름 내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수영이나 간단한 워터 스포츠까지 방수 가능하다. 260만원대 프레드릭 콘스탄트.
젊은 인상을 연출하고 싶은 남자에게 추천하고 싶다. 선명한 그린 컬러의 다이얼은 어떤 환경과 룩에서도 돋보일 테니까. 138만원 미도.
네이비와 로즈골드의 조화가 멋스러운 시계이다. 실리콘 밴드와 미네랄 유리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다. 73만8천원 Gc 워치.

Strap Shoes

샌들과 슬리퍼는 여름이 선사하는 일종의 특권이다. 슈트에 매치하는 것은 물론 조금 건들거리게 느린 속도로 살짝 끌면서 걸어도 용서되는 계절이니까.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스트랩이 달린 슈즈를 고른다. 단정하게 보이면서도 신경쓰지 않은 듯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버건디 가죽 스트랩 슬리퍼 17만원 닥터마틴. 블랙 가죽과 브라운 스웨이드의 매치가 인상적인 슬리퍼 20만9천원, 크로커다일 패턴의 스트랩 슬리퍼 18만9천원 모두 버켄스탁. 얇은 스트랩 샌들 14만8천원 렉켄.

Solid Shirts

기본에 충실한 셔츠는 수수하고 단정해 어떤 옷과도 완벽한 균형과 조화를 이룬다. 아직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솔리드 컬러의 간결한 셔츠를 고른다. 하나 있으면 여름에는 단품으로 입을 수 있고 가을이 되면 이너로 활용해 재킷과 매치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블랙 셔츠 24만8천원, 베이지 쇼츠 25만8천원 모두 렉토. 모자 42만원 헬렌카민스키. 스트랩 슬리퍼 17만9천원 버켄스탁.

Floral Shirts

젊고 쾌활한 계절에는 명랑한 패턴 셔츠를 입어야 한다. 크고 선명한 플로럴 패턴은 보기만 해도 여유로운 휴양지를 연상케 해 기분을 산뜻하게 만들어주니까. 하나만 입어도 경쾌한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팬츠나 액세서리에 신경쓸 필요가 없다.

플로럴 패턴 셔츠 가격 미정 올세인츠. 화이트 쇼츠 12만8천원 타미힐피거. 선글라스 24만5천원 마스카. 슬립온 17만9천원 버켄스탁.

Classic Sunglass

태양을 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선글라스를 활용하는 것이다. 올여름을 위해 단 하나의 선글라스를 선택한다면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는 베이식 디자인의 아이템을 골라보자. 세월의 흐름에 동요하지 않고 언제나 스테디셀러 자리를 유지하는 클래식 선글라스는 매일 써도 질리지 않는다.

블랙 프레임과 골드 메탈 소재의 안경다리가 조화로운 선글라스 42만9천원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 11만5천원 플럼 아이웨어.
투명한 플라스틱 소재의 선글라스로 젊고 화사한 인상을 선사한다. 23만4천원 그레이트 드리머.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벼운 소재로 만든 선글라스 29만7천원 닥스 by 시원아이웨어.
클래식한 골드 메탈 소재로 만든 선글라스 42만9천원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