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모든 스포츠를 즐겨봐!

반짝이는 에너지의 봉은지는 플로어볼 국가대표 출신이라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러닝, 사이클, 스키, 최근에는 복싱까지 섭렵하며 그녀의 수식어인 ‘만능 스포츠우먼’에 매일 더 가까워지는 중이다.

봉은지(스포츠 행정가) @sports_bong

핫핑크 컬러의 절개형 러닝 티셔츠, 블랙 컬러의 우븐 러닝 쇼트 팬츠, 블랙과 연핑크 컬러의 글리세린 GTS 19 러닝화 모두 브룩스.

<맨즈헬스>와 첫 만남이다. 자신을 소개한다면?

모든 스포츠를 사랑하는 만능 스포츠우먼 봉은지이다.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비인기 종목이지만 플로어볼 선수로도 활동했다.

플로어볼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한다면?

말 그대로 플로어Floor, 바닥에서 스틱과 볼을 사용하여 상대팀 골대에 득점을 하는 스포츠이다. 실내 하키라고 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다양한 운동을 병행한다. 가장 선호하는 것은?

사이클과 스키 그리고 아침에 하는 조깅을 가장 좋아한다. 유산소 운동을 체력의 기본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아침 러닝을 최대한 하려고 한다.

운동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어Gear가 있다면?

운동복과 운동화에 중점을 둔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기 때문에 기능적인 면 외에도 활동성까지 신경쓰는 편이다.

화이트 컬러의 사선 지퍼 바람막이, 우븐 러닝 쇼트 팬츠 모두 브룩스.

그런 점에서 오늘 브룩스 제품은 어떤 느낌이었나?

착용해보니 러닝은 물론 다른 실내외 운동에도 손색없을 정도로 편안했다. 운동화와 쇼트 팬츠, 재킷까지 러닝은 물론 가볍게 자전거를 탈 때에도 계속 손이 갈 것 같다.

항상 밝은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 같다.

잘 웃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매일을 밝게 보낸다.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좋은 영향을 받는 듯하다.

올해 목표가 있다면?

사이클 누적 거리 1만 킬로미터를 채우는 것이 목표이다. 브룩스를 착용한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브룩스의 러닝화 글리세린 GTS 19는 미드솔 전체에 DNA LOFT를 적용해 구름 같은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