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러닝을 느끼는 즐거운 순간

룰루레몬의 러닝웨어는 단순한 스포츠웨어가 아니다. 편안감과 더불어 러닝 시 느껴지는 순간의 감정과 느낌에 오롯이 집중하게 만든다. 내면까지 러닝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룰루레몬의 러닝웨어를 만나보자.

Women’s Running

  1. 더블롤러 *미니 러닝 전후로 뭉친 다리 근육을 마사지하기 좋은 롤러. 5만6천원.
  2. 스위프트 스피드 HR 타이츠 26” *아시아 스마트폰이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포켓을 갖추었다. 이 때문에 자유로운 두 손으로 러닝에 집중할 수 있다. 신축성과 소재 복원력이 좋고 이너의 심라인 부분을 없애 러닝 시 피부 쓸림 현상이 덜하다. 18만4천원.
  3. 릴리즈 앤 리커버 볼 세트 러닝 전후로 뭉친 하체 근육을 마사지하기 좋은 볼이다. 각기 다른 크기로 둔근, 햄스트링, 대퇴사두근 등 작고 큰 근육의 부위에 따라 문지르면 된다. 5만5천원.
  4. 스위프틀리 테크 숏슬리브 2.0 러닝과 트레이닝에 포커싱해 디자인한 티셔츠이다. 심리스 공법으로 이음새를 최소화해 감촉이 매끄럽고 피부 쓸림이 덜하다. 100% 친환경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Silverescent™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해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의 증식을 억제해준다. 9만3천원.
  5. 키 모먼트 키체인 클립을 사용해 러닝 가방에 연결하면 열쇠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키링. 1만9천원.
  6. 시티 어드벤처 백팩 *마이크로 스마트폰, 물병 등 러닝에 필요한 물품만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의 백팩이다. 10만9천원.
  7. 파워 스트라이드 탭 삭스 뒤꿈치부터 발목 뒷부분까지 디자인한 액티브 그립 덕분에 달릴 때 양말이 벗겨질 일이 없다. 1만9천원.
©사진 제공 정학근 (@feelgraphy)

“자연스러운 봉제선과 매끄러운 소재로 러닝할 때 나의 모든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요!”

김예림(F45 한남, 신논현, 판교 운영 코치) @yerimmming

착용 제품

  • 인라이트 브라 *위브
  • 런 앤 트레인 레이서백 탱크
  • 스위프트 스피드 HR 크롭 21"
  • 패스트 앤 프리 런 벨트

룰루레몬은 자연스러운 봉제선과 피부와 매끄럽게 맞닿는 소재로 오랜 러닝에도 조금의 거슬림 없이 달리기의 상쾌감만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부드럽지만 강한 서포트가 느껴지는 팬츠는 달릴 때 흔들림을 막아주고 포근한 촉감까지 더해져 보호받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온몸을 감싸는 편안감, 그런 기분을 가지고 러닝하는 것은 더없는 행복이며 모든 순간이 선물과도 같다. 룰루레몬은 달리는 나의 모든 움직임을 자유롭게 한다. 자연스러운 나의 모습은 룰루레몬과 함께일 때 가장 멋지게 발산된다.


©사진 제공 김민선

“룰루레몬은 러닝하다 잠시 멈춘 순간에도 내면과 외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감정을 이끌어줘요.”

김민선( IT회사 스포츠 솔루션 기획) @min__seoni

착용 제품

  • 스위프틀리 테크 숏슬리브 2.0
  • 패스트 앤 프리 24" 타이츠 *아시아
  • 패스트 페이스드 바이저

달릴 때 속도가 아닌 감정과 느낌에 집중한다. 러닝을 마치고 호흡을 가다듬으며 쉬어가는 시간은 또 다른 날의 달리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 입은 듯 가볍지만 제 기능에는 충실한 룰루레몬의 독보적 편안감은 달릴 때뿐만 아니라 잠시 멈춘 순간에도 내면과 외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감정을 이끌어준다. 특히 귀여운 바이저는 자외선 걱정 없이 조금이라도 더 햇빛에 머물고 싶은 나의 마음을 대변해준다. 다음 러닝을 기대하게 해주는 설렘, 룰루레몬과 함께할 때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정이다.


Men’s Running

  1. 데이즈 쉐이드 볼 캡 기능성 디테일을 더한 베이스볼 캡으로 봄과 여름 햇살로부터 자외선 방지에 용이하다. 가볍고 발수 기능이 있는 스위프트 원단을 사용해 러닝에 유용하다. 5만1천원.
  2. 패스트 앤 프리 숏슬리브 *스프레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초경량 메시 원단의 티셔츠이다. 몸에 실오라기 하나도 걸치지 않은 듯한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악취 유발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No-Stink Zin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매번 세탁하지 않아도 된다. 9만3천원.
  3. 파워 스트라이드 크루 삭스 러닝 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발목을 잡아주는 쫀쫀한 양말은 필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달려도 양말이 쏠리거나 벗겨지지 않는다. 4만5천원.
  4. 페이스 마스크 1.0 부드러운 Ultralu™ 원단을 사용해 땀 배출력이 탁월하고 신축성이 뛰어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착용하고 러닝하기 좋다. 1만6천원.
  5. 리프트 앤 렝슨 요가 블럭 마블 러닝하기 전에 몸풀기는 필수다. 3면의 높이가 서로 달라 다양한 동작으로 강도를 조절해가며 스트레칭할 수 있다. 1만9천원.
  6. 패스트 앤 프리 런 벨트 장거리 러닝에 유용한 러닝 벨트이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데다 필요한 소지품을 이것저것 넣을 수 있다. 스마트폰은 신축성이 뛰어난 지퍼 포켓에, 열쇠나 카드 등은 사이드 드롭 포켓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한다. 5만6천원.
  7. 써지 쇼츠 6인치 라이너*볼드 라인 러닝 시 다리의 움직임이 편해 장거리 러닝에 좋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발수 기능이 있는 소재로 무게가 매우 가벼워 쾌적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메시 원단의 속바지가 달려 있어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가 없다. 러닝 시 몸에 열기가 올라오면 티셔츠를 벗어 허리 밴드 부분에 달린 루프에 끼워 넣으면 된다. 9만3천원.
  8. 더 리버서블 매트 5mm 흡습력이 좋은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땀이 나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러닝 전 스트레칭뿐만 아니라 요가 수련에도 용이하다. 16만9천원.
©사진 제공 김성우

“어떤 거슬림도 없는 초경량 쇼츠! 마치 날개를 단 착각을 선사해요.”

김성우(마인드풀 러닝 코치) @sung.woo.kimm

착용 제품

  • 패스트 앤 프리 숏슬리브
  • 써지 쇼츠 6"*라이너

룰루레몬의 제품은 달리는 모든 순간을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그 어떤 거슬림도 없는 초경량 쇼츠는 시공간을 가르며 신체에서 오감에 전해지는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느끼게 해준다. 땀이 나도 기분 좋게 금방 날아가 버린다. 가벼운 착용감은 마치 날개를 단 듯한 착각을 주기도 한다. 눈에 들어오는 풍경, 피부에 느껴지는 바람, 코로 들어오고 나가는 호흡, 도시, 강변, 공원, 산, 호숫가 등 어디를 달려도 룰루레몬의 제품과 함께라면 누구의 달리기도 아닌, 나만의 달리기를 가능하게 해준다.


©사진 제공 박진홍

“달리는 순간 느껴지는 편안감으로 바람과 호흡의 리듬이 어우러지며 러닝을 즐길 수 있어요!”

박진홍(군무원) @crimson.park

착용 제품

  • 메탈 벤트 테크 헤드밴드
  • 패스트 앤 프리 숏슬리브
  • 런 스테이트 조거

러닝은 가볍고 편안한 옷차림과 운동화, 밖을 나설 용기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이다. 룰루레몬의 흐트러짐 없는 단단한 소재와 편안한 디자인은 스피드와 함께 날아갈 듯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며 온전히 달리기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해준다. 특히 테이퍼드 핏의 조거 팬츠는 달리는 순간 전혀 다른 편안감이 느껴진다. 불어오는 바람과 호흡의 리듬이 어우러지며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이랄까?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달리는 순간은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나만의 소중한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