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람대쉬 베스트 맨을 찾아라!

지난 1년 동안 파나소닉 람대쉬는 와 함께했다. 그간 람대쉬를 빛나게 해주었던 모델 중 최고의 인물 6명을 다시 단상 위에 올렸다. 가 선정한 파나소닉 람대쉬 베스트 어워즈를 지금 만나보라!

2021 파나소닉 람대쉬 어워즈

이름 백승곤@s.g_baek
주제 농구
남성 쇼핑몰과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는 백승곤 CEO는 현역 피트니스 모델 못지않게 다부지고 섬세한 근육의 소유자다. 큰 키와 긴 머리카락까지 더해진 그의 모습에서 타잔이 연상되기도 했다. 농구공을 손에 든 채 핏대를 잔뜩 세운 전완근과 팔뚝은 외부의 어떠한 자극에도 끄떡없는 람대쉬처럼 단단했다. 실제로 그는 람대쉬의 가장 큰 장점은 튼튼함이라고 말한다.

이름 김황중@hwang_joong
주제 골프
골프 중계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김황중 캐스터의 활기차고 유쾌한 에너지는 언제나 타인을 기분 좋게 만든다. 파나소닉 람대쉬 촬영은 늘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작되는데 그의 아나운서다운 정확한 발음과 전달력 덕분에 인터뷰 영상이 마치 스포츠 중계를 직관하는 것 같았다. 카메라와 현장을 완벽하게 압도하는 그의 모습은 파나소닉 람대쉬처럼 완벽했다.

이름 김현우@arc_wkzoz11
주제 수상 레저
한강에서 수상 스포츠 SUP를 타야 하는 촬영날 하필이면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하지만 열악한 환경에서도 아랑곳하지 않던 모델 김현우는 최고의 사진을 만들기 위한 불굴의 의지로 현장에서 그 누구보다 훌륭하게 자신의 몫을 해냈다. 그는 탁월한 방수 기능을 갖춘 람대쉬처럼 비를 맞거나 물에 빠져도 끄떡없이 일어나 패들을 젓고 또 저었다.

이름 김동현@headmaster_barbershop
주제 바버
논현동에 위치한 ‘헤드마스터 바버숍’을 운영하는 바버 김동현. 그의 첫인상은 연한 베이지색 셔츠에 서스펜더를 착용하고 페도라를 쓴 점잖고 멋스러운 신사의 모습이었다. 반면 람대쉬의 첫인상은 조금 달랐다. 차가운 블랙 메탈 색상에 날카로운 곡선은 거친 수컷 향기를 물씬 풍겼다. 각자의 매력은 다르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갖추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이름 안성환@hbro_sh
주제 크리에이터
유튜버 특집에서 만난 크리에이터 안성환은 유튜브 이외에 술집 ‘강남주막’을 운영하는 젊은 CEO이다. 마치 람대쉬처럼 세련되고 한눈에 보아도 멋있는 외모를 자랑했다.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았는데도 람대쉬를 손에 들고 있는 것만으로 모두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일 년이 지나도 비주얼 하면 안성환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이다.

이름 이영희@wassup_jd
주제 스케이트보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이영희는 엄청난 활력과 에너지의 소유자이다. 유쾌하고 호탕한 그의 성격이 첫인상에서부터 강하게 느껴졌다. 그는 과거 스케이트보드 선수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을 만큼 그 실력도 상당했는데, 현란한 보드 스킬로 촬영팀의 넋을 놓게 만들기도 했다. 그의 움직임은 자유롭게 회전하는 람대쉬의 헤드처럼 빠르고 거침없었다

파나소닉 람대쉬 ES-LV67 & ES-LV97람대쉬 ES-LV67은 예리한 5중 날로 깔끔하고 효율적인 면도를 완성시킨다. 멀티플렉스 5D 헤드는 상하, 전후, 슬라이드, 트위스트 등 다섯 가지 방향을 동시에 움직이며 유연하게 피부를 감싼다. 두 제품 모두 면도기 기능은 동일하며 ES-LV97의 경우 세척과 쾌속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가 별도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