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다시 여행을 꿈꾸며

여행을 떠나기 전, 배낭에 짐을 꾸리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 낯선 곳에서 낯선 사람이 되어 느끼는 감정은 일상으로 돌아온 후에도 긴 여운을 남긴다. 잠시 닫힌 하늘길이 다시 열리고 잠들어 있던 여행 세포를 깨울 날을 기다리며 세상 너머의 소식을 만나보라!

FOR THE CLIMBER

암벽등반 정복! 비아 페라타

콜로라도주 텔류라이드

가파른 숲이 우거진 산과 절벽이 둘러싸고 있는 암벽등반의 성지 텔류라이드에서 고강도의 등산 코스를 도전해보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152m의 아찔한 높이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비아 페라타Via Ferrata를 체험할 수 있다. 바위 표면에 사다리를 고정해 가파른 바위 지형을 오르는 익스트림 액티비티로 암벽등반 기술 없이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스릴을 준다.

DRIVE

기아 텔루라이드 8인승 SUV로 미니밴과 같은 충분한 적재량을 제공한다. 모든 모험에 도전할 수 있는 강력한 주행 성능으로 어느 지형에서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STAY

로키산맥의 절경을 방 안에서도 보고 싶다면 피크 리조트 & 스파The Peaks Resort&Spa 호텔을 추천한다. 실내외 수영장, 테니스장, 피클볼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GO HERE!

경상북도 영덕 경상북도 영덕군 축산항 인근의 블루로드 자연 암벽이 암벽등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높이 25m의 퇴적암 지대로 인공이 전혀 가미되지 않은 자연 요철이 무수해 암벽등반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암벽을 타는 동안 펼쳐지는 푸른 하늘과 청정한 바다 풍경은 모두를 지상낙원으로 안내해줄 것이다.


FOR THE CAMPER

물살을 가로지르는 패들보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국립공원은 컬럼비아 3대 강에 접근할 수 있는 최고의 루트이다. 물살이 잔잔한 브로드강에서 출발하는 패들보드의 매력에 본격적으로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살루다강도 잔잔한 편이며 양옆으로 가로수가 길게 늘어져 있어 휴양림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반면 콩가리강은 시내까지 흘러 복잡한 수로 교통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다. 어디로 항해할지는 오로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DRIVE

스바루 아웃백 와일더니스 험난한 오프로드에서 견고한 힘을 자랑하며 일반 도로에서도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최대 310kg 이상의 짐을 적재할 수 있는 고정 루프랙이 있어 패들보드뿐만 아니라 어떤 아웃도어 장비도 가뿐히 실을 수 있다. X-모드 기능은 구동계를 최적의 상태로 설정해 굵직한 자갈길이나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게 해준다.

STAY

자연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러셀호수 근처의 칼혼폴스 주립공원의 캠핑장에서 하룻밤 묵어 가는 것은 어떨까. 야외 취침보다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가장 큰 호수인 매리언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샌티 주립공원 근처 숙소를 추천한다.

GO HERE!

부산광역시 부산시 수영구에서는 패들보드와 카약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패들보드를 타고 광안리 바다로 나가면 광안대교가 손에 닿을 듯 가까워진다. 잔잔한 파도를 벗 삼아 보드 위에서 바라보는 황금빛 노을의 모습은 한 폭의 수채화처럼 마음의 안정을 준다. 외국에 가지 않아도 여기가 천국이다.


FOR THE MARATHONER

자연 속을 달리다, 트레일 러닝

캘리포니아주 소살리토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 금문교를 건너면 소살리토에서 4가지 트레일 러닝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완만한 하강 코스의 코스탈 트레일에서 워밍업을 하고 미워크 트레일, 테네시 밸리 트레일을 빠르게 달려 마린셀로 트레일까지 달성한다. 이곳에 오면 금문교에 펼쳐지는 오렌지빛 석양을 눈에 담을 수 있다.

DRIVE

포드 머스탱 마하-E 전기차 순수 전기차 SUV로 최대 370km까지 주행 가능하다. 고출력 배터리는 강력한 성능과 주행거리를 자랑하며 장거리 여행에 탁월하다. 소살리토에서 거리가 먼 곳에 숙소를 잡아도 배터리를 충분히 유지할 수 있다.

STAY

앤젤 아일랜드 앞바다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인 어보브 타이드Inn Above Tide 호텔을 추천한다. 트레일 러닝 후 몸에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녹여줄 마사지를 객실 내에서 받을 수 있다. 여행 분위기를 업시키고 싶다면 차로 30분 거리의 소노마 와인 카운티에서 진한 풍미의 와인을 마시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GO HERE!

제주도 한라산의 백록담, 윗세오름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트레일 코스를 달리며 한계를 뛰어넘는 극한의 레이스에 도전해보라.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트랜스 제주’의 러닝 코스는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대회이다. 스스로를 독려하며 달리다 보면 어느새 결승점에 도달해 짜릿한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FOR THE TRULY WILD

고공낙하 베이스 점핑

아이다호주 트윈폴스

높이 148m의 페린 브리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이스 점핑 명소이다. 베이스 점핑은 익스트림 스포츠 중 가장 위험도가 높아 반드시 안전 수칙을 지켜야 하며 숙련된 전문가와 동반해야 한다. 목숨이 걸린 극도의 위험 상황에서 느끼는 희열과 황홀감은 인생의 한 페이지로 기록될 만큼 최고 명장면을 만들어 줄 것이다.

DRIVE

폭스바겐 타오스 전륜구동, 최대 출력 158마력을 제공하는 스포티한 주행을 선사한다. 거친 야생을 향해 떠나려 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믿음직스러운 차이다.

STAY

스네이크 리버 캐니언 트레일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긴 후, 마치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필모어 인Fillmore Inn을 추천한다. 트윈폴스의 중심지에 위치해 다양한 수제 맥주를 양조하는 코토 브루어리를 걸어서 갈 수 있다.

GO HERE!

충청북도 충주 충주는 스카이다이빙을 위한 전용 항공기, 활주로 등의 시설과 전문 강사를 갖춘 국내 유일의 스카이다이빙 명소이다. 비행기 문을 열고 나서기 전까지는 공포는 절정에 이른다. 마침내 상공 3,000m에 도달해 하늘에 몸을 던지는 순간 공포감이 희열로 바뀌어 인생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다.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동안 하늘에서 바라보는 발밑 세상은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이다.


FOR THE ADRENALINE JUNKIE

패러글라이딩 타고 창공으로

오리건주 라 그랜드

하얀 구름 사이를 날아다니며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라 그랜드에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라. 215km 길이의 그랜드 투어 자전거 도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블루마운틴 산맥을 볼 수 있다. 오리건 패러모터는 8일간의 패러모터(패러글라이더에 프로펠러 모터를 단 것) 코스를 제공한다.

DRIVE

포드 브롱코 스포츠 노멀, 에코, 스포츠, 미끄러운 길 등 어떤 지형에도 끄떡없는 GOAT 모드를 탑재해 다양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루프랙 또한 68kg까지 적재할 수 있어 루프톱 텐트도 가뿐하게 설치할 수 있다.

STAY

패러글라이딩 장소와 인접해 있는 더 랜딩 호텔The Landing Hotel의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비교적 거리가 있는 숙소도 괜찮다면 바킹 매드 팜 베드 & 브렉퍼스트Barking Mad Farm Bed & Breakfast에서 시골 정취를 만끽해보라. 숙소에서 3km 떨어진 곳에 IPA 맥주를 양조하는 터미널 그래비티 브루어리가 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을 마시며 몸과 마음을 식혀보자.

GO HERE!

충청북도 단양 시간이 멈춘 듯한 수려한 자연경관과 즐길 거리가 공존하는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답답한 일상에서 탈출해보자. 바람을 마주하고 활기차게 달리다 보면 어느 순간 하늘에 붕 떠올라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해질녘에 활공장을 나서면 붉게 물드는 노을을 볼 수 있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FOR THE ANGLER

숨은 보석을 찾는 심해 낚시

노스캐롤라이나주 완치스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로어노크섬 남쪽 끝자락 완치스에는 관광객들이 잘 모르는 숨은 낚시 스폿이 있다. 완치스 선착장에서 배를 빌려 날렵한 몸집을 가진 스페인 고등어와 마히마히 물고기 사냥을 떠나보자.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희귀종인 만큼 낚아올린 순간의 쾌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푸른 바다 위 낚싯대를 던져 월척을 꿈꾸는 행복한 기다림은 언제나 설렌다.

DRIVE

램 1500 e-토크 하이브리드 탁월한 가속력과 사운드, 5인승으로 넓은 내부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적재함의 문을 상하좌우 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아웃도어 장비를 수납하기에 최적이다.

STAY

낵스헤드에 있는 헤이븐 온 더 뱅크스Haven on the Banks는 객실마다 바다 전망, 개인 온수 욕조, 바비큐 그릴을 제공해 고급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해변을 걸으며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GO HERE!

경상북도 포항 바다낚시의 성지라고 불리는 포항 장길리 복합낚시공원은 어종이 다양하고 해안 경관이 좋아 강태공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또한 가족 단위로 안전하게 낚시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 여름휴가지로 최적이다.


나만 알고 싶은 매력적인 여행지

보건 당국이 승인한 백신 접종을 완료한 후 자가격리 면제, 입국 제한 등 여행 규제가 적절히 완화되고 나면 꼭 가볼 만한 ‘인생 여행지’를 추천한다.

세네갈 와캄

세네갈의 다카르 외곽에 있는 와캄은 파도와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하다. 지구 반대편의 서퍼들도 오직 서핑을 위해 이곳을 찾을 만큼 물 위를 내달리는 짜릿함과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슬로베니아 코로슈카

페카산 지하 폐광에 드넓게 펼쳐진 자전거 도로를 만나볼 수 있다. 산의 가장 저지대로 내려가면 지하수가 상승하여 생긴 지하 강의 맑고 투명한 물살을 가르며 카약을 즐길 수 있다.

이집트 아인 수크나

카이로에서 한 시간 반 정도 가면 해안 도시 아인 수크나에서 스쿠버다이빙 선착장, 카이트서핑 센터, 수에즈만의 파란 물과 바다가 만나는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해변을 볼 수 있다.


건강한 여행을 위한 안전 수칙

  1. 접근성과 출입 제한 시간 확인하기 안전 수칙이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 해외감염병 NOW 사이트에서 정보 확인 백신 접종 여부에 따른 방역 수칙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3. 입국 시 건강상태 질문서 제출하기 발열,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반드시 검역관에게 신고해야 한다.
  4. 개인 위생수칙 준수하기 30초 이상 꼼꼼하게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