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8 2019 FIT CONTEST

8월 3일, 모두가 기다려온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가 열린다. 유독 많은 지원자가 몰린 엔터테인먼트 라인의 핏 모델 부문을 <맨즈헬스>와 함께 다시 한 번 들여다본다. 앰배서더 강소연이 마지막으로 전하는 심사팁 또한 놓치지 말 것.

Point 1 대중적인 매력을 어필하라

다른 부문보다 엔터테인먼트적인 매력을 가장 중요하게 심사하는 핏 모델 부문.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모델을 뽑는 만큼 외모는 물론 모델 자체가 갖고 있는 끼와 매력을 우선시한다. 대중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스타성과 개성, 라운드별 진행되는 무대에서의 매너와 센스, 라이프스타일까지. 이 모든 것이 조화로워야 파이널에 오를 수 있다.

PULSE8 2019 FIT CONTEST-헬스, 필라테스, 패션, 트레이너, 인플루언서, 인터뷰, 인스타그램, 운동녀, 스타일
화이트 재킷 뎁. 블랙 모노키니 포에버21. 골드 드롭 이어링 오즈앤엔즈.

 

Point 2 무대 위에서만큼은 당당하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은 무엇인지, 또 어떤 표정과 포즈가 매력적인지에 대해 잘 알아야 평소처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겉으로 보이는 외모만이 아닌 내재되어 있는 개성과 매력, 재능과 지성 등을 최대한으로 끌어내야 함은 물론이다. 바른 자세와 자신감 넘치는 마인드로 무대 위에서만큼은 당당하게 자신을 연출해야 한다.

PULSE8 2019 FIT CONTEST-헬스, 필라테스, 패션, 트레이너, 인플루언서, 인터뷰, 인스타그램, 운동녀, 스타일
프릴 디테일의 블랙 아일렛 톱 자라. 블랙 브리프 H&M 스윔웨어.

소연’s Tip

@kangsoyeon__

콘테스트에 처음 참가하는 이들이라면?

무대 위는 생각보다 조명이 밝아서 제대로 눈을 뜨기조차 힘들어요. 갑자기 아무것도 안 보여서 머리가 새하얗게 변하니 항상 정신을 차려야 해요. 이 사실을 알고 무대 위에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대처할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기회는 지금 단 한 번뿐이라는 생각으로 보여주고 싶었던 모든 걸 보여주고 내려오세요!

핏 모델의 매력 어필이라면?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잘 알고 있는 참가자는 모든 사람들의 기억에 손꼽히기 마련이죠. 그날 그 무대를 보러 온 모든 사람들이 나를 어떤 사람으로 기억했으면 좋겠는지 이미지 메이킹을 해야 해요. 자신이 원하는 자신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표정과 제스처 등 디테일한 모든 것을 대회 마지막까지 꾸준히 트레이닝하세요.

나만의 심사 기준이 있다면?

순수한 사람을 눈여겨볼 거예요. 얼마나 간절한지는 그 사람의 눈빛만 봐도 느낄 수 있잖아요. 그 순수한 마음까지 전달되는 그런 사람을 뽑고 싶어요. 모두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더하자면, 뽑히지는 못했더라도 이 대회에서 자신이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면 당신도 위너예요.

PULSE8 2019 FIT CONTEST-헬스, 필라테스, 패션, 트레이너, 인플루언서, 인터뷰, 인스타그램, 운동녀, 스타일
블랙 브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레더 와이드 팬츠 자라. 블랙 스트랩 슈즈 슈츠. 골드 드롭 이어링과 체인 브레이슬릿 오즈앤엔즈.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