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 BOX RISE’ 챔피언을 만나다

1박 2일 동안 치열한 사투를 벌이며 영광의 우승을 차지한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2019 K BOX RISE' 챔피언을 만나다-크로스핏대회, 크로스핏, 크로스피터, 케이박스라이즈
카무플라주 패턴 쇼츠 리복.그레이 고런 맥스로드 스케쳐스.

카를로스 알바라데호Carlos Albaladejo CrossFit Marvel

“크로스핏을 시작하고 많은 부분이 바뀌었어요.”

카를로스는 운동을 시작하며 좀더 나은 몸을 위해 금주를 했고, 식단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되었다. 그도 처음에는 힘들 것 같다는 이유로 도전조차 꺼렸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막상 해보니 이렇게 재미있는 운동이 또 있을까 싶다는 지금, 크로스핏을 잘하고 싶은 마음에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다. 크로스핏은 운동에 진짜 빠져들게 된 결정적인 계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혹시 생각만 하고 도전을 망설인다면 카를로스처럼 일단 한번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크로스핏을 시작하면 이후에 다른 운동이 오히려 더 쉽게 느껴질 수도 있다.


'2019 K BOX RISE' 챔피언을 만나다-크로스핏대회, 크로스핏, 크로스피터, 케이박스라이즈
브라톱 캘빈클라인 퍼포먼스.트리콧 쇼츠, 삼색 삭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니트 스니커즈 휠라.

황빛여울 Team K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 아무 생각도 들지 않아요. 오로지 빨리 끝내야겠다는 생각뿐이에요.”

여자 부문에서 우승한 황빛여울은 자신이 1등을 하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개인전으로 참여하는 것이 처음이라 긴장한 상태로 대회에 임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케틀벨 종목에서 1등을 하는 등 모든 종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 우승의 비결을 묻자 빠른 시간 내에 주어진 과제를 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자세로 하는 것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가 아닌 해외 크로스핏 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는 당당한 포부도 덧붙였다.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