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남의 품격

매일 아침 날카로운 면도날과 전쟁을 치르는 남자 피부. 상처 없이 매끈한 피부 미남이 되고 싶다면 방법은 하나다. 좋은 면도기를 선택하는 것 말이다.

눈뜨기 무섭게 꼼꼼히 면도해도 점심때만 되면 턱밑이 거뭇거뭇. 면도만큼 귀찮은 일이 또 있을까. 게다가 조금 서투르기라도 하면 상처를 남기거나 심한 경우 염증까지 생길 수 있어 꽤 만만치 않은 일이다.

더이상 면도기로부터 상처받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면도 방법을 다시 한 번 돌아보자.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면도를 하려면 따뜻한 물로 세안해 뻣뻣한 수염을 부드럽게 하고, 스크럽이나 오일 등을 사용해 면도 전 피부에 있는 미세먼지와 각질을 제거한다.

또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젤로 풍부하게 거품을 낸 뒤 면도한다. 이때 한 번에 다 제거하려고 하지 말고 얼굴 가장자리부터 목, 입 주변, 콧수염 순으로 여러 번 나누어 면도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좋은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피부 미남의 품격-핏가이, 인플루언서, 스타일, 면도기, 면도, 그루밍

1번의 터치 7번 연속 절삭, 도루코 페이스 세븐 투 프레쉬

피부 터치의 횟수가 줄어들수록 자극도 줄어드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도루코가 새롭게 선보인 ‘도루코 페이스 세븐 투 프레쉬’는 마이크로 스팬Micro Span 기술의 정교한 7중 면도날이 연속 절삭을 도와 피부 자극 없이 면도가가능하다.

아르간 오일, 알로에,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된 윤활밴드가 피부를 보호해주고, 벌집 모양 가드바도 피부 표면의 윤활물질을 효율적으로 정리해주어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준다.

특히 면도날 후면이 오픈된 구조로 면도 후 수염 찌꺼기가 절삭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는 슬러지Sludge 제거를 도우며, 세척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벌집 구조의 미끄럼 방지 핸들 디자인을 적용해 젖은 손으로 면도 시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면도할 때마다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기도 했어요. 그런데 도루코 페이스 세븐 투 프레쉬는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어 피부 자극도 줄이고, 절삭력도 좋아 면도 후 피부를 만져봐도 남는 부분 없이 매끈하게 면도할 수 있어요.
김현우 @wkzoz11

피부 미남의 품격-핏가이, 인플루언서, 스타일, 면도기, 면도, 그루밍

벌집 모양의 가드바가 거품을 많이 만들어주어서인지 더 부드럽고 자극 없이 면도할 수 있어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면도를 자주 하는 남성들에게는 필수템인 것 같아요.
김병권 @kwonn2

피부 미남의 품격-핏가이, 인플루언서, 스타일, 면도기, 면도, 그루밍

수염을 기르더라도 기르지 않는 부분은 깔끔하게 면도해야 하기 때문에 면도기가 중요하다. 도루코 페이스 세븐 투 프레쉬는 7중날로 연속 절삭을 해주어 자극이 적고, 오픈 카트리지 구조라 면도 후 세척이 잘되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면도기를 만난 것 같다.
안성수 @yasu_an

피부 미남의 품격-핏가이, 인플루언서, 스타일, 면도기, 면도, 그루밍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