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 – 그 첫 번째 주인공을 찾아라

2019년 8월 3일 기다려왔던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가 열린다. 참가자들의 접수가 폭발했던 ‘스포티즘 모델’의 규정을 다시 한 번 짚어본다.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 - 그 첫 번째 주인공을 찾아라-핏걸, 핏가이, 핏 콘테스트, 펄스에잇, 인터뷰
화이트 더블 슈트 포튼가먼트.드롭 이어링 아르뉴.화이트 펌프스 락포트.

Point 1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라

참가자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스포티즘 모델 3라운드의 의상 규정 ‘모던 슈트’는 투피스 슈트를 자유롭게 착용하는 것을 말한다. 컬러와 패턴의 제한은 없으나 이 라운드에서 신경 써야 할 점은 본인과 어울리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스타일링하는 것이다. 스타일이 조화롭지 못하거나 기본 의상 콘셉트에 맞지 않을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다.

  • 의상 재킷 내에 셔츠 등 상의는 착용할 수 없으며 색상과 무늬의 제한은 없으나 상하의가 통일되어야 한다. 여성의 경우 치마는 착용 불가, 재킷 내에 블랙, 화이트 컬러의 언더웨어와 톱은 착용 가능하다.
  • 슈즈 슈트와 어울리는 구두와 운동화 모두 착용할 수 있다.
  • 액세서리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으나 선글라스 등 신체의 일부분을 지나치게 가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 - 그 첫 번째 주인공을 찾아라-핏걸, 핏가이, 핏 콘테스트, 펄스에잇, 인터뷰
블랙 슈트 자라.브라톱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롱 이어링 바슐.스퀘어 프레임 워치 펜디.

Point 2 넘치는 끼를 표출하라

이번 대회의 앰배서더이자 엔터테인먼트 모델 라인의 심사를 맡을 예정인 양정원은 ‘의상에 따라 자기 연출을 하라’고 조언한다. 화이트 더블 슈트를 입었을 때 그녀는 ‘우아하고 지적인, 깨끗한 느낌’을 온몸 가득 뿜어낸다. 블랙 슈트와 브라톱을 착용했을 때는 ‘시크하고 젠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연출했다.


정원’s Tip @godbella

무대에 서는 것이 처음이라면?

“관중 가운데 시선을 둘 곳을 정해놓으세요. 시선이 불안정하면 자신감이 없어 보이거든요. 한 사람을 지정해두고 시선을 주거나 카메라가 있다고 생각하고 시선을 고정합니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단연 ‘마인드 컨트롤’이에요. ‘내가 가장 예쁘다, 멋지다, 오늘 내가 1등이다’라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마인드는 애티튜드로 표출됩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하고 절대 망설이지 마세요.”

어떤 참가자를 뽑고 싶은지?

“이번 대회에서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자신의 끼를 충분히 분출할 수 있는 참가자라면 환영이에요. 끼가 많다는 것은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표현할 줄 아는 것’이죠. 자신 안의 여러 모습 중에서 ‘오늘 나의 콘셉트, 오늘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정확히 표현하면 좋겠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손끝, 발끝, 눈빛까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계속 생각해야 해요.”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

  • 대회 일정 2019년 8월 3일
  • 대회 장소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 문의 8entertainment.kr

Credits

Editor
Photograph김용식
Hair & Makeup환희, 오지현 by애브뉴준오 청담
Styling이윤정, 이선희 by목
Cooperation에잇엔터테인먼트(8entertainment.kr)
Issue

Tags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