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닭은 없었다

드디어 ‘맨즈헬스×아임닭 패키지’가 세상에 나온다. 변화하는 식단 관리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패키지를 통해 맛있고 효과적인 몸만들기를 실천할 때가 왔다.

지금까지 이런 닭은 없었다-영양 상식, 영양, 아임닭, 식단, 맨즈헬스, 닭가슴살식단, 닭가슴살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맨즈헬스×아임닭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로 건강한 식단을 잘 아는 아임닭과 핏한 라이프스타일을 통달하고 있는 맨즈헬스의 합작품이다.

이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은 맨즈헬스 자문단이 상품의 기획 단계부터 테이스트 테스팅까지 참여한 스페셜 패키지인 동시에 운동남녀를 위한 특별 ‘머슬업’ 패키지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이런 닭은 없었다-영양 상식, 영양, 아임닭, 식단, 맨즈헬스, 닭가슴살식단, 닭가슴살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무엇이 다른가?

‘맨즈헬스×아임닭 패키지’는 새로운 형태의 소시지와 육포, 볼, 거기에 200g 닭가슴살 대용량 출시 등 ‘기존에 없던’ 것들의 연속이다. 먼저 단백질 함량을 늘리고 간편성, 휴대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무엇보다 시장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닭가슴살’에 포커스를 두었으며 나트륨 함량까지 고안하여 개발했다. 과거 단순히 식단 관리를 위한 닭가슴살이 대중적인 식품으로서 인식이 변모하면서 ‘맛있는 닭가슴살’에 대한 니즈가 더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한입 크기의 비엔나소시지 타입의 닭가슴살 소시지가 업계 최초로 출시된다. 아임닭은 물론 국내 어떤 닭가슴살 제품도 한입 크기의 비엔나소시지 타입은 없었다.

아임닭의 닭가슴살 소시지는 눈을 감고 시식하면 일반 돈육 소시지와 차이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는 평가이다. 그런데도 닭가슴살이 갖는 장점을 그대로 유지해 칼로리, 나트륨, 지방이 일반 소시지에 비해 낮다.

식단 관리를 하는 타깃뿐만 아니라 돈육 소시지를 대체하는 식품으로서도 큰 인기를 끌 제품이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비엔나소시지 타입이 ‘맨즈헬스×아임닭 패키지’를 통해 세상에 나온다는 소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남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닭가슴살 원물 형태의 기본 닭가슴살도 맨즈헬스 타깃 니즈에 맞추어 200g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이는 아임닭에서도 처음 출시하는 대용량이다.

하루 단백질을 충분히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 쫄깃하고 맛있는 육포 형태의 닭가슴살도 새롭게 출시한다. 변화하는 닭가슴살 식단 트렌드와 맨즈헬스를 사랑하고 머슬업에 관심 있는 운동남녀를 위해 출시된 ‘맨즈헬스×아임닭 패키지’로 맛있는 식단 관리를 실천해보자.

지금까지 이런 닭은 없었다-영양 상식, 영양, 아임닭, 식단, 맨즈헬스, 닭가슴살식단, 닭가슴살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왜 아임닭인가?

  1. 2011년 론칭한 아임닭은 2019년 현재까지 72여 종의 닭가슴살 가공식품을 출시한 대한민국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이다.
  2. 그동안 아임닭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나 큐브, 스테이크처럼 기존 시장에 없던새로운 맛과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하며 운동남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 새로운 도전에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닭가슴살 특유의 향을 잡기 위해 국내산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탱글탱글한 돈육 소시지의 식감을 닭가슴살 소시지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2년여의 개발 끝에 출시했다.
  4. 큐브, 스테이크, 빅볼, 간편 도시락, 만두 등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하는 건강한 간편 닭가슴살 가공식품 시장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5. 새벽에 배송하는 쿨쿨배송 시스템, 정기배송 시스템, 아임닭 닭가슴살로 구성하는 식단 관리 제안 등 트렌드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6. 1인 가구와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위한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에게 맞는 운동법과 건강 식단 1:1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
  7. 뛰어난 제품에서 비롯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최근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 2019년에는 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