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밥만 먹을 거야?

여러 연구 결과 전 세계 모든 세대가 점점 파트너와 하는 섹스에 흥미를 잃어가고 있다. 특히나 오럴 섹스! 이대로 가다가는 인생 쾌락의 절반을 잃어버릴지도 모른다.

입으로 밥만 먹을 거야?-오르가슴, 오럴 섹스, 신음소리, 섹스

오럴 섹스는 섹스일까, 아닐까? 피임이 필요할까? 달아올랐을 때 할지 말지 동의를 구해야 할까? 미국의 싱글족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 기관인 ‘매치 싱글스Match Singles’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 세대 사람들은 지난 세대 사람들보다 오럴 섹스를 즐기지 않는다.

킨제이 연구소의 연구 책임자이자 매치 싱글스의 과학 고문인 저스틴 가르시아Justin Garcia 박사는 ‘오럴 섹스를 둘러싼 사회적 압력과 불편함이 특히 젊은층에서 많이 나타나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한다.

어설퍼 보이거나 파트너가 싫어할까봐 걱정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은 완전히 틀린 생각이다! 매치 싱글스의 자료에 따르면 오럴 섹스를 즐기는 사람일수록 평균적으로 섹스 횟수가 높았고 데이트를 즐기는 비율도 43%나 높았다.

진짜 장점은 따로 있다. 오럴 섹스를 좋아한다고 답한 남성, 여성은 그렇지 않다고 답한 사람들에 비해 오르가슴을 경험한 확률이 21%나 높았다. 우리가 다시 오럴 섹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당신이 하는 경우

먼저 물어보자

그녀가 말하지 않아도 용기를 내서 물어보자. 대부분의 여성은 오럴을 통해 확실히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때문이다. 2016년의 한 연구 결과 파트너로부터 오럴 섹스를 더 자주 받는 여성일수록 절정에 도달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여성의 75%가 오럴이 오르가슴에 필수이고 더 잘 느끼게 해준다고 답했다.

그렇다고 무작정 입술을 들이대서는 안 된다. 당신의 눈, 코, 입이 자신의 가장 민감한 부위에 다가오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성 치료사인 바네사 마린Vanessa Marin은 “오럴 섹스를 받는 여자들에게서 가장 많이 듣는 이야기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의 생식기를 파트너에게 보여주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창피해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이럴 때는 상대방을 안심시켜 주는 것이 최선이다. 그녀를 즐겁게 하면서 당신이 얼마나 흥분되는지, 또 당신이 얼마나 오럴 섹스를 좋아하는지 표현하라. 또는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재빨리 물어보자. “나 당장 오럴을 해주고 싶은데 괜찮을까?” 그녀가 거절할 수도 있으나 시무룩해하지 말자. 친숙해지면 그녀의 대답은 바뀔 것이다.

기술을 갈고닦자

설마 아직도 혀로 ABC를 그리면 D-E-F쯤에 그녀가 오르가슴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는가? “어떤 남자들은 너무 복잡한 기술을 쓰면서 여러 가지 다른 것을 해보려 하는데, 그러면 여자들은 당신과의 섹스에 집중력을 잃어버려요”라고 마린은 말한다.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연구 결과 클리토리스 위로 혀를 계속 왔다갔다하는 반복적인 자극이 그녀의 섹스 리듬을 높이고 정신을 쏙 빼놓아 강력한 오르가슴을 끌어낸다.

팟캐스트 ‘에밀리와의 섹스Sex With Emily’의 성 치료사 에밀리 모스Emily Morse가 가장 좋아하는 키빈Kivin 방법을 시도해도 좋다. 그녀의 다리 사이에 바로 머리를 집어넣는 것이 아니라 옆에서 공략해 당신의 몸과 그녀의 몸이 ‘T’자를 만들게 하는 것이 그 기법이다. 그녀의 한쪽 허벅지에 머리를 기댈 수도 있다. 그런 다음 혀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클리토리스에 가득한 모든 신경 말단을 충분히 자극할 수 있다.

여전히 혀를 못 다루겠다고? 승산을 높여 줄 웹사이트를 활용해보자. 위생상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lickthisapp.com’에 휴대폰으로 접속하면 당신이 실제로 휴대폰 화면을 핥으며 연습하도록 도와준다.

‘OMGyes.com’은 여성이 어떻게 하면 쾌락을 느낄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었다. 여성의 신체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터치하며 연습할 수 있다. 62개의 동영상, 11개의 터치 비디오가 있고 웹사이트 수익 비용은 여성이 즐겁게 쾌락을 느낄 수 있는 연구에 사용된다.

주의를 기울이자

웹사이트도 훌륭하지만 뭘 해야 할지 가장 잘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은 당신의 파트너이다. 그녀의 신음소리에 집중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여기서 주의점은 ‘말’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다는 아니지만 몇몇 여자들은 과장해서 표현하기 때문이다.

마린은 오히려 구체적으로 물어보라고 권장한다. “어떤 게 좋아?”라고 묻는 것은 너무 광범위해서 여자들이 대답하는 데 애를 먹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질문하라. “이게 좋아, 아니면 아까 한 게 좋아?”처럼 말이다. 이렇게 하면 실제로 참고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입으로 밥만 먹을 거야?-오르가슴, 오럴 섹스, 신음소리, 섹스

당신이 받는 경우

좋아하는 게 뭔지 말하자

하는 중간에, 혹은 다음번 섹스에는 속도를 높여 달라고 요청하라. “우리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소통하면 섹스의 질이 높아져요”라고 가르시아는 말한다. 그녀가 처음으로 시도했는데 별로였다면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지 말고 긍정적인 대화를 하며 당신이 좋았던 동작을 강조하고 용기를 북돋아주자.

킨제이 연구소의 연구원이자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해요Tell Me What You Want>의 저자 저스틴 레밀러Justin Lehmiller 박사는 이렇게 하면 결국 더 좋은 오럴 섹스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어떨 때 기분이 좋은지, 그럴 때 긍정적인 반응과 피드백을 제공하면 다음에 또다시 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손대는 것은 금물!

당신이 편안히 앉아 있도록 허락받았다 할지라도 또는 당신이 그녀보다 기술력이 뛰어나다 할지라도 모든 전문가가 똑같이 하는 말이 있다. 절대로 그녀의 뒤통수를 당신 쪽으로 끌어당기지 말라는 것이다.

완전히 섹스를 통제하는 행위이기도 하며, 중요한 것은 그녀가 구역질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면? 당연히 오럴 섹스는 멈추어진다. 양손은 당신의 몸통 옆에 붙여 놓거나 머리 뒤에 깍지라도 껴놓자. 손으로 뭘 하든 혼자 하라!

그 순간이 오면 꼭 말하자

그녀는 아마 이런 식으로 놀라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사정하기 전에는 그녀에게 살짝 경고해야 한다. 어떤 여자들은 삼키는 것을 꺼리지 않지만 어떤 여자들은 차라리 석회가 섞인 수돗물을 마실 것이다. 그녀가 한쪽으로 몸을 많이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거의 다 됐다 싶을 때에는 꼭 말을 해야 한다!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