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지친 발을 위한 처방전

여름을 맞아 몸 키우는 것에 모든 에너지를 쏟아붓느라 정작 발을 소홀히 하고 있지 않은가? 운동 후 지친 발을 위한 필수템, 셀로몬 풋케어 3종으로 휴식을 선사하자.

운동 후 지친 발을 위한 처방전-풋케어, 운동녀, 운동남, 그루밍

1 셀로몬 풋밤

시어버터,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등 보습 성분이 강한 원료를 사용해 바르자마자 매끈하고 촉촉한 발을 만들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발을 씻고 물기를 제거한 후 건조 부위에 슬슬 발라주면 된다. 스틱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파우더향으로 보송함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20g, 1만2천900원.

2 셀로몬 발냄새 스프레이

발냄새는 발에서 나온 땀이 피부에 살고 있는 균의 먹이가 되면서 발생한다. 운동 후 흘리는 땀이 발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왕고들빼기, 꽃다지, 눈괴불주머니, 흰명아주꽃 추출물로 만든 이 제품은 땀과 습기로 가득찬 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뿌리고 말리면 되기 때문에 실용적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80ml, 1만4천900원.

3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

맨발 노출이 잦아지는 여름. 발에 붙어 있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처방하자. 스프레이 타입으로 해당 부위에 뿌리고 10초 후 문지르면 각질을 즉각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티트리, 녹차, 감국, 로즈메리, 페퍼민트잎 등 9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극이 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80ml, 1만6천900원.

Credits

Editor
Photograph김용식
Cooperation셀로몬(cellomon.com)
Issue

Tags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