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닌 품질로 승부하다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애슬레저룩을 입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요가복 브랜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무한 섹시’라는 콘셉트의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는 마케팅이 아닌 품질로 승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케팅 아닌 품질로 승부하다-필라테스, 패션, 운동, 스타일

마케팅 NO, 제품력 YES

설립 4년 만에 젝시믹스가 이룬 성과는 가히 놀랍다. 젝시믹스는 공격적인 마케팅 없이도 동종업계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올리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250억 규모의 투자유치에도 성공했다. 젝시믹스가 1위 자리를 지키는 데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힘이 크다.

젝시믹스의 히트 상품인 셀라 레깅스는 허리부분의 고무줄을 없애도 흘러내리지 않고, 배에 힘을 주지 않아도 허리와 뱃살을 눌러줘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말까지 국내에서 1000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 올 초에는 업계 최초로 전문가용 블랙라벨 라인을 출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레깅스는 시크릿원사 비율로 자체 편직, 제작되어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력, 퀄리티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멈추지 않는 품질 개선의 노력

젝시믹스는 기존의 요가복 라인에 안주하지 않고 품질 개선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래시가드와 워터레깅스 등 ‘서머 SUMMER’ 라인만 총 100여 종류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서머 라인은 블랙라벨 원사에 UV 차단, 빠른 건조 등의 스위밍 전용 기능을 적용하고, 젝시믹스의 고유 정체성인 몸매 보정을 그대로 유지했다.

물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에도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한 제품이다. 워터레깅스는 출시 후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입소문을 타고 SNS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마케팅 아닌 품질로 승부하다-필라테스, 패션, 운동, 스타일

새로운 도전, 홍대 스토어 오픈

최근 젝시믹스는 신사동 가로수길점에 이어 2호점인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했다.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은 ‘XEXY’의 X를 기하학적 인테리어 및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기존 스포츠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신비로운 공간을 표현했다.

단순히 상품 구매를 위해 오는 장소가 아니라 체험, 쉼터 등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홍대점의 콘셉트이다. 이러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통해 젊은층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타사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디자인과 아름다운 컬러감을 만들어내며 ‘디자인 혁명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갖게 된 젝시믹스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마케팅 아닌 품질로 승부하다-필라테스, 패션, 운동, 스타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 1호점(본점)은 2018년 11월 17일 정식
론칭하여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9길 65
  • 문의 070-7619-8586

 

마케팅 아닌 품질로 승부하다-필라테스, 패션, 운동, 스타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은 2019년 7월 13일 정식 오픈했다. 트렌디한 공간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80 1층
  • 문의 070-8755-0087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