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과학적 사실 13가지

건강을 위해 또는 생식 기능 향상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과학적 사실을 모았다.

건강을 위한 과학적 사실 13가지-케겔, 커피, 시금치, 속옷, 상식, 사정, 보디오일, 무릎, 데드리프트, 당근, 담배, 건강 상식, 건강

1. 뽀빠이의 시금치

시금치를 먹으면 막강한 파워를 가질 수 있다. 발기부전 치료에 쓰이는 엽산 성분이 시금치에 들어 있는데 발기 지속 시간과도 연관되어 있다. 뽀빠이가 두꺼운 팔뚝을 가진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2. 커피 한 잔

커피를 마시면 정신만 번쩍 서는 것이 아니다. 하루 두세 잔 정도의 커피는 발기부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제 비아그라 대신 벤티 사이즈 커피를 마실 차례이다.

3. 데드리프트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데드리프트 같은 복합적 근력 운동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고 성욕을 되찾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한다. 운동도 하고 남성성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이다.

4. 케겔 운동

남자에게 좋은 운동이 바로 케겔 운동이다. 성관계 시간을 늘릴 뿐만 아니라 골반 근육을 강화해 요로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5. 사정의 다다익선

10년간 진행된 한 연구에 따르면 사정 횟수가 높을수록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고 한다. 이제 원하는 만큼 사정해도 괜찮은 이유가 생긴 것이다.

6. 당근의 놀라운 효과

당근에 들어 있는 ‘카로티노이드Carotenoid’라는 항산화 물질이 생식 기능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또한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좋은 시력을 가질 수 있다. 이제 깜깜한 밤에도 침대 위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보일 것이다.

7. 무릎 위 노트북

노트북을 무릎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음낭의 온도가 2.5°C 상승한다. 이는 정자 창고를 폭파시키는 것과 같다. 앞으로 일은 책상 위에서만 하자.

8. 페니스의 크기

페니스 크기가 커지면 자신감도 커질까?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음경 확대 수술은 페니스 크기에 대한 남성의 자신감을 상승시키는데 상담 치료보다 덜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9. 섹스 후 담배

미국 보스턴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섹스 후 피우는 담배는 정자 수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줄인다고 한다. 이는 두 번째 라운드에 대한 희망을 연기 속으로 날려보내는 것과 마찬가지다.

10. 꽉 끼는 속옷

남성의 생식기가 몸 밖에 있는 이유는 고환의 온도를 조절하기 위해서다. 꽉 끼는 속옷 대신 느슨한 사각 팬티를 입어 정자를 뜨겁게 만드는 과도한 열을 피하라.

11. 소변의 줄기

소변 줄기의 힘이 점점 약해지고 있는가? 40세가 넘었다면 이 증상은 전립선비대증의 초기 신호일 수 있다. 병원 진료를 예약하라.

12. 각도 조절의 필요성

소변을 볼 때 소변이 바지로 튀면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다. 각도를 45°보다 약간 아래로 조절해 소변이 튀지 않게 하라.

13. 저자극 보디 오일

사타구니를 구석구석 닦는 것은 분명 위생적이다. 하지만 비누는 염증과 귀두염을 유발할 수 있다. 민감한 피부라면 저자극 성분이 들어 있는 보디 오일을 사용하라.

메커니즘샵 핏가이 핏걸

Related Articles

Comments